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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펜스토리 A/S
처리규정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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닙굵기 관련 |
만년필의 촉은 금촉인 경우 수공의 세공과정을 거치며 이리듐 포인트의 융착에 따라 모든 만년필이 100% 완벽하게 동일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동일한 모델의 펜이라 하더라도 약간의 편차가 있기 마련입니다. 잉크를 방금 주입하였을 경우, 세척하였을 경우, 한동안 지속적으로 사용하였을 경우, 사용안한지 오래되었을 경우 등 잉크의 흐름과 관련된 모든 경우에 대하여 미소하게나마 차이가 있게 마련이며, 사용하는 종이의 재질에 따라 큰 차이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말하는 굵기에 대한 평가 및 필기결함의 보증은 A4와 같은 일반 백상지 만을 기준으로만 합니다. 또한 저희가 굵기를 참고로 말씀드리는 것은 일반적인 추정으로, 실제의 굵기를 보증하는 것이 아니므로, 구입전에 닙에 따른 굵기에 대해서
충분히 고려하시고 구입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잉크 주입이 이루어 지고 나면 저희가 새상품으로 재판매할 수가 없기 때문에 제품의 하자가 아닌 굵기에 대한
기대와의 차이나 불만족의 경우 잉크 주입후는 반품이나 환불대상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따라서 닙사이즈의 굵기는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미리 확인해보고 구입하시길
부탁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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닙포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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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만년필의 촉은 금촉인 경우 수공의 세공과정을 거치며 이리듐 포인트의 융착시 완벽히 비율을 맞추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다만 그 정도를 최소화 시키는 것 뿐입니다. 따라서 필기가 안되는 결함을 제외하고는 닙 포인트 비율 및 형상에 대한 사항은 반품이나 AS 의무 사항이 아닙니다. | |
스크래치 관련 |
트림부위의 금,은 도장이나 락카(Laquer)칠이 되어 있는 펜의 경우 라커링의 특성상 제작할 때부터 미세한 스크래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혹시라도 만년필 구성품 준비 및 배송준비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고 구매자의 부주의에 의해서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스크래치는 판매자나 구매자의 과실에 대한 원인규명에 어렵고 개인이 받아 들이는 정도의 차이가 다르기 때문에 스크래치로 인한 반품의 경우 경비증가의 원인이 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스크래치 사유로 인한 문제는 반품이나 환불대상이 아닙니다. 특히, 이탈리아 펜과 같이 장인의 수공정이 많이 들어가 있는 경우는 스크래치가 있을 수 있으며, 유럽과 이탈리아 제조사의 품질기준은 스크래치가 아닌 필기상의 결함이므로 정식 새상품의 경우에도 스크래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스크래치에 아주
민감하신 고객님께서는 가급적 구매하실 때 신중한 구매를 권해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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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촉닙과 |
금, 은이나 금,은 도금은 로듐코팅을 한다 하더라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박스내에서도 공기중의 황에 의한 침착이나 탈색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는 제품의 하자가 아니고 금 광택제를 이용하시면
다시 원상태대로 깨끗하게 됩니다. | |
외부종이 슬리브 관련 |
제품이 담겨져 있는 박스의 외부는 보통 흰색 종이 슬리브로 감싸져 있습니다. (종이 슬리브가 아예 없는 브랜드나 모델도 있습니다) 외부 종이 슬리브의 역할은 제품의 본 박스가 이물질에 의해 오염되거나 스크래치 등을 방지하는 목적과 제품을 분류하기 위한 라벨 표시가 목적입니다. 따라서, 외브 종이슬리브가 오염되거나 자국이 남아 있을수 있습니다. 이는 제품의 하자가 아니고 보관, 운반상에서 나타날 수 있는 사항으로
AS나 반품의 원인은 아닙니다. |
PenstoryShop AS Customer Service Center
AS구분 |
AS 처리 방법 |
보내는 방법 |
이메일 혹은 문자, 카톡으로 증상 설명 후 택배발송 부탁드립니다. |
배송비 |
의뢰자 부담 (왕복배송비) |
AS 수리비 |
의뢰자 부담 (유상인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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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15-2 펜스토리 A/S 담당자 |
기타 |
- 펜스토리에서 구입한 고객님에 한 함니다 - 펜스토리 판매가격에는 AS 비용이 들어가 있지 않기 때문에 AS 비용(택배,수리비등)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 고객님 부주의에 의한 AS인 경우 필요시 부품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
몽블랑 AS 정책 변경안내
(2015.5월부로 몽블랑 AS 정책이 변경되었습니다)
AS 센터 |
국내 몽블랑 수입원인 리치몬트 코리아 AS 테크니컬 서비스 센터 |
보내는 방법 |
택배배송 |
AS 검사비 |
전문테크니션 소견비 기본 39,000원 (몽블랑 AS 정책변경) |
AS 수리비 |
의뢰자 부담 (유상) |
AS 연락처 |
리치몬트 코리아 테크니컬 센터 02-514-1223 |
몽블랑 AS정책변경 |
- 2015.5월 부로 몽블랑 국내 수입원인 리치몬트 코리아의 AS 정책이 모두 유료화로 변경되었습니다. - 몽블랑 전문테크니션 소견비로 AS의뢰시 39,000원을 고객님께서 지불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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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해서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편하게 메일 이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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